C++ 게임 개발 시리즈
Day 1: 게임 개발 개요와 역사
Day 2: 게임 개발 도구와 엔진 소개 (Unreal, Unity, SFML, SDL)
Day 3: 개발 환경 설정 (Visual Studio, CMake, SFML/SDL 설치)
Day 4: 첫 번째 게임 프로젝트: 간단한 2D 게임 만들기 (1)
Day 5: 첫 번째 게임 프로젝트: 간단한 2D 게임 만들기 (2)
Day 6: 첫 번째 게임 프로젝트: 간단한 2D 게임 만들기 (3)
Day 7: 게임 루프와 기본 게임 구조
Day 8: 2D 그래픽 기본 개념
Day 9: 스프라이트와 텍스처
Day 10: 애니메이션 기법 (프레임 기반 애니메이션)
Day 11: 타일 맵과 맵 에디터 사용법
Day 12: 2D 물리 엔진 기초 (Box2D)
Day 13: 충돌 처리와 반응
Day 14: 화면 전환과 UI 요소
Day 15: 게임 이벤트 처리
Day 16: 플레이어 입력 처리
Day 17: 게임 상태 관리
Day 18: 간단한 AI 기초 (상태 머신)
Day 19: 경로 찾기 알고리즘 (A* 알고리즘)
Day 20: AI 행동 트리
Day 21: 적 캐릭터와 NPC의 AI 구현
Day 22: 3D 그래픽 기초
Day 23: 3D 모델링과 텍스처링
Day 24: 3D 게임 프로젝트 시작 (1)
Day 25: 3D 게임 프로젝트 시작 (2)
Day 26: 3D 게임 프로젝트 시작 (3)
Day 27: 멀티플레이어 게임 개발 기초
Day 28: 네트워크 동기화와 지연 처리
Day 29: 게임 최적화 기법
Day 30: 게임 배포와 커뮤니티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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