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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준비] 현대모비스(1)

by cogito21_cpp 2024. 9.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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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 개발관리

FTCI | SW/로직 | 시스템SW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연구소의 제품 개발, 특히 소프트웨어(SW) 개발을 위해 필수적인 자원, 업무 시스템, 그리고 툴을 발굴하고 구축하는 통합 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PLM(제품 수명주기 관리)과 ALM(애플리케이션 수명주기 관리) 같은 핵심 업무 시스템을 경쟁사보다 빠르게 확장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연구 개발(R&D)에 필요한 각종 소프트웨어와 국내외 글로벌 SW 파트너사와 협력하의 SW개발 엔지니어를 공급/관리하는 업무도 총괄하고 있습니다.
 
우리 조직은 컴퓨터공학, 전자공학, 기계공학, 산업공학 등 다양한 전공의 엔지니어들이 모여 상호 보완하며 뛰어난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고, 이로 인해 조직 내에서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모빌리티 SW의 리더인 현대모비스에서 글로벌 인재로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적인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립니다.

 

직무상세

[SW 엔지니어링 협력사 확보 및 프로젝트 개발 관리]

 

사업 확장을 위한 글로벌 SW 협력사 발굴
- 중장기 전략적 파트너십 계획 수립 및 구축
- 공급 기술 계약 체결

 

프로젝트 외주개발 종합 관리
- 외주 개발 인력의 문제 해결과 리스크 대응, 과제 성과/일정 관리
(프로젝트 분야 : 인포테인먼트, 자율주행, 샤시 안전 및 전동화)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2.09.20 ~ '24.09.19 내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영어 회화 능통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 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FTCI 전형 진행 中, FTCI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FTCI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부문/BU)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FTCI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키워드

#SW 개발관리 #경력 #SW개발 #SW검증 #SW혁신전략


미래모빌리티 모션 제어

FTCI | SW/로직 | 알고리즘(AI/제어)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현대모비스의 미래모빌리티 기술을 개발하고 연구하는 조직입니다.
 
특히, 모빌리티(차량 디바이스)가 움직이는데 있어서 핵심 기능인 구동, 조향, 제동, 현가 기술이 통합된 새로운 개념의 미래 모빌리티 기술인 이코너시스템과 모빌리티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기계공학, 로봇시스템 공학, 항공우주기계공학, 메카트로닉스 등 다양한 전공 출신의 팀원들이 어우려져 시너지를 내고 있습니다. 상세한 업무로는 모빌리티 플랫폼 구조 설계와 시스템 제어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새로운 모빌리티의 개념 및 필요 기술 정의를 위한 과제 기획부터 설계, 부품 제작/개발, 모션제어 등을 통하여 미래 모빌리티(이동체) 기술을 선제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직무상세

[미래 스마트모빌리티 연구개발]
  • 미래 모빌리티 모션 제어 개발
    - 미래 교통 환경에 관한 연구 및 모빌리티 플랫폼 개발
    - 모빌리티 모션 제어 선행 연구
    - 이코너시스템 및 다양한 모빌리티 시스템(구동, 조향, 제동, 현가 등)의 통합 시스템 제어 기술 개발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2.09.20 ~ '24.09.19 내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컴퓨터공학, 소프트웨어공학, 기계공학, 자동차 공학, 전기전자 공학, 인공지능, 차량 모션 및 로봇 등 동역학 제어, SW/제어 관련 전공 석사 졸업자
  • SW 관련 자격증 보유자 또는 SW 경진대회 입사자
  • 차량 개발( (SW 및 제어) 관련 프로젝트 수행 경험자
  • SW 프로그래밍 및 MatLab 역량 보유자
  • 자작 자동차 경험자
  • 영어회화 능통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 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FTCI 전형 진행 中, FTCI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FTCI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부문/BU)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FTCI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생체기술 로직개발

FTCI | SW/로직 | 인식/인지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미래 모빌리티에 필요한 요소 기술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뇌파 기술, 멀미 저감 기술, 영상 기술 등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여 모빌리티의 미래를 대비하고자 합니다. 특히, 생체신호 측정과 분석을 통해 운전자의 부주의를 감지하고 알람을 부여, 운전자의 주의를 상기시켜 운전자의 안전한 주행에 도움을 주는 M.Brain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뇌공학과, 생체공학과, 컴퓨터공학과 등 다양한 전공 출신의 팀원들로 구성되어 함께 미래기술 개발에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에 대한 열망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함께 미래 모빌리티 기술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직무상세

[생체기술 로직개발]
  • Android 환경에서 뇌파 연동 사용자 App 개발
    - M.Brain 연동 사용자용 App 개발
  • 생체신호 분석 위한 로직 개발
    - 클라우드 환경 로직 개발
    - 생체 신호 기반 탑승자 상태 판단 로직 개발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2.09.20 ~ '24.09.19 내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컴퓨터 공학, 전자전기, 생체공학, 의생명공학 등 공학 관련 졸업자
  • App 개발 경험자 (Android, iOS)
  • 클라우드 환경 개발 경험자 (AWS)
  • 생체 신호 처리 경험자 (뇌파, 심박 등)
  • 프로그램 활용 역량 우수자 (MATLAB, Android, Xcode 등)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 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FTCI 전형 진행 中, FTCI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FTCI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부문/BU)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FTCI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램프 시스템 설계

램프BU | SW/로직 | 시스템SW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차량에 탑재 되는 외장 램프류 (헤드램프, 리어램프)를 제어하기 위한 제어기의 양산설계 조직입니다. 최근 헤드램프에는 차량의 주행 방향을 조사하는 제어기뿐만 아니라 선행차량, 대향차량에 눈부심을 주지 않고 운전자의 시인성을 확보하기 위한 IFS등 다양한 기술이 램프 제어기에 탑재 되고 있으며, Autosar Platform 기반의 SW 설계 및 FoD/OTAㅡ등 다양한 기술들이 구현되고 있으며, 사이버보안 기술이 탑재 됨에 따라 시스템의 복잡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 조직에서 개발하는 제어기는 32bit의 마이컴을 기반으로 CAN 통신을 하는 제어기 이며 표준 프로세스(ISO26262, 사이버보안 외)를 기반으로 설계를 하고 있습니다.
 
직무상세
[램프 제어기 시스템 설계]
  • 마이컴 기반의 SW(Autosar/BSW/CDD) 적용하는 제어기 시스템 개발
  • 시스템 아키텍처 설계
  • 시스템 사양 설계 (SyRS, SyDS)
  • 시스템 안전 분석 (FMEA/FTA /DFA)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전자/컴퓨터/소프트에어공학 등 관련분야 공학 전공자
  • 영어 회화 능력 우수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 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램프BU 전형 진행 中, 램프BU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램프BU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BU/부문/담당)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램프BU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램프 MCU SW설계

램프BU | SW/로직 | APP개발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외장램프와 관련된 전장품의 설계 및 평가업무를 담당합니다. 현재 개발 아이템은 크게 4가지로 LDM(LED Drive Module), LAM(LED Array Module), ILCU(Integrated LED Control Unit), IRCU(Integrated Rear Control Unit)로 구분되고, 차고센서, 액츄에이터류, ECU 등도 개발/양산하고 있습니다. 전자공학, 전기공학, 기계공학, 메카트로닉스 공학 등 다양한 전공 출신의 구성원들이 협업하여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입사 시, 아날로그회로 및 디지털회로가 융복합된 다양한 기술의 전장품 설계역량을 발휘하고, HKMC뿐만 아니라 글로벌 고객과의 업무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습니다.

 

직무상세

[램프 제어기 양산 SW 개발]
  • 마이컴 기반의 SW 개발 (Autosar/BSW/CDD 개발)
  • Application SW 개발 (Simulink Model Base 기반 모델링)
  •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설계(mobilgene, Microsar)
  • SW 관련 사양 정의 (SRS/SADS/SUDS 정의)
  • SW 관련 안전 분석 (FMEA/DFA, Micom 기반의 안전분석)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전자/컴퓨터/소프트에어공학 등 관련분야 공학 전공자
  • C언어, MATLAB 기반 알고리즘/로직 개발 등 가능자
  • 기능안전/A-SPICE/차량보안 SW개발 가능자
  • AUTOSAR
    플랫폼 기반 설계 경험자
  • 영어 회화 능력 우수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 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램프BU 전형 진행 中, 램프BU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램프BU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BU/부문/담당)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램프BU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인휠 시스템 인버터 SW 개발

전동화/모듈BU | SW/로직 | 알고리즘(AI/제어) | 의왕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차세대 모빌리티용 인휠 시스템 및 고출력 AFM 시스템을 개발하는 조직입니다.
 
인휠 시스템과 AFM 개발 분야에서 인버터 시스템/HW/SW를 포함한 제어 로직 개발부터 차량 제어 로직 개발 분야까지 시스템 전 분야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전동화 차량 구동용 인버터를 설계(HW)하고 제어(SW)하여, 차량의 동력성능, 효율, NVH 등 성능 향상을 위한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또한 EV구동 차량 단위에서 모터/인버터 제어로 구동/회생제동을 이용한 차량 자세 제어 및 회생 제동을 통한 에너지 회수를 극대화 하는 차량 제어기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기계공학과, 전기/전자/정보통신 공학과, 메카트로닉스학과, 자동자공학과 등 다양한 전공 출신 전문가들이 모여 시스템 개발을 위해 협업하며 시너지를 내고 있습니다.
 
직무 역량을 갖추며 협업, 소통 능력이 우수한 개발 능력을 갖춘 인재를 필요로하며, 입사 후 다양한 분야의 개발 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직무상세

[인휠 인버터 개발]
· 인버터 SW 개발
- 단일 인버터/듀얼 모터 구동 로직 개발
- 모터(AFM, OEW) 제어 로직 개발
- 구동 모터 출력 성능 개발
- 모터제어 및 시퀀스 제어 개발
-NVH 개선을 위한 제어 알고리즘 개발
- 인버터 고장진단(Fail Safe) 로직 개발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 ~ 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전력전자, 전기/전자 공학, 자동차 공학 관련 전공자
  • 관련 전공 석사 이상 학위 보유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 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전동화/모듈BU 전형 진행 中, 전동화BU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전동화/모듈BU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부문/BU)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전동화/모듈BU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키워드

#인휠시스템 인버터 SW 개발 #인버터 #차량제어 #모터제어 #전력전자


EPB 제어로직

샤시안전BU | SW/로직 | ASPICE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EPB 시스템을 설계하며, 다양한 신제품, 신기술에 대한 연구 개발을 수행하는 조직입니다.
 
자율주행 차량의 필수 제품인 EPB의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발 맞추어 다양한 고객과 다양한 시스템의 EPB 제품 개발 중이며 구성원의 다양성/자율성 존중의 조직문화 기반 시너지를 내고 있습니다.
 
EPB 시스템 및 단품 기구 설계를 진행하는 기구그룹과 EPB 제품을 제어하는 SW를 개발하는 제어 그룹으로 구성된 우리 조직은 기계/자동자/전기/전자공학 등 다양한 전공자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액츄에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EPB 메커니즘 설계 및 SW 엔지니어링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직무상세

[SW 로직]
  • EPB System Engineering
  • 고객사 요구사항 분석
  • 요구사항에 따른 EPB 시스템 아키텍쳐 설계
  • 어플리케이션 Engineering 업무 수행
    EPB 프로젝트 형상관리(Configuration Manager)
  • 고객사 SG(Safety Goal) 및 FSR(Funtional Safety Req.) 분석
  • ISO26262 기능안전 일정 수립 및 심사 대응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전기/전자 전공자
  •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경험자
  • 모터제어 경험자 우대
  • 어학 능력 우수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 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EPB 제어로직 #전기공학 #전자공학 #자동차부품 #제동


전자제동 SW

샤시안전BU | SW/로직 | SW아키텍쳐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전자제동 소프트웨어 설계를 리드하며, 아키텍쳐 설계, SW 형상 관리, SW검증 등 SW 개발 프로세스를 전반적으로 주도하는 핵심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전기/전자/기계/자동차공학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협력하여 제동 SW 개발 및 프로세스 전문가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직무상세

[전자제동 SW 아키텍쳐설계]
  • 전자제동 SW 개발 프로젝트 PL
  • 전자제동 SW 아키텍처 설계 및 최적화
  • 전자제동 SW 기능 안전성 분석 및 설계
  • ASPICE 기반 SW 요구사항 분석 및 산출물 개발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전기/전자/기계/자동차공학/컴퓨터공학 전공자
  • C언어 또는 MTLAB 활용 SW 개발 경험자
  • 소프트웨어공학 관련 지식 보유자
  • AUTOSAR / ASPICE / 기능안전 / 사이버보안 경험 보유자
  • 영어 회화 능력 우수자
  • 요구공학 국제자격(IREB, CPRE) 보유자
  • SW 코딩자격증 (KPC 주관) 보유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 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전자제동 SW #제동 #제동 제어 #SW요구사항 #프로세스


전자제동 제어로직

샤시안전BU | SW/로직 | 판단/제어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ADAS 및 자율주행시스템을 위한 전자제동시스템의 차량모션제어로직과 실차성능개발을 담당합니다. SW설계, SW형상관리, 차량모션제어로직개발, SW검증에 이르는 SW개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전자제동시스템 개발의 경험을 가진 전기/전자/기계/자동차공학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자율주행, 자율주차를 비롯한 차량의 거동을 자율적으로 제어하고 설계하는 개발자로 활약하게 됩니다.
 

직무상세

[전자제동 자율주행로직 개발 SW DE (Software Developer)]
  • 자율주행시스템을 위한 전자제동시스템 차량모션제어로직 및 실차 양산성능 개발
  • SW설계문서 기반 SW형상관리 (SRS, SADS, SUDS)
  • SW정적분석 및 검증
  • 해외연구소 실차성능개발 및 제어로직개발 협업
 
[전자제동 제어로직 개발 SW DE (Software Developer)]
  • 차량주행상태 추정로직 개발 (차량속도, 횡미끄럼각, 노면 상태 인식 등
  • ABS 로직(휠 잠김 방지 로직) 개발
  • 휠 거동 예측 및 상태 판단 로직 개발
  • 모델기반 (Simulink) 차량안정성 제어 알고리즘 구상 및 SW 설계
  • Simulation 및 실차시험을 통한 알고리즘 및 SW 검증
  • ASPICE 기반 SW 요구사항 분석 및 제어사양서 개발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전자/제어공학/기계공학/자동차공학/컴퓨터 전공자
  • 차량동역학 이수자 및 시뮬레이션 경험자
  • C언어/MTLAB Simulink 기반 개발 경험자
  • 자율주행제어/차량동역학 관련 전공자
  • 영어 회화 능력 우수자
  • SW코딩 인증자격 보유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 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전자제동 제어로직 #제동 #차량모션제어 #자율주행 #자율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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