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개발관리
FTCI | SW/로직 | 시스템SW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직무상세
사업 확장을 위한 글로벌 SW 협력사 발굴
- 중장기 전략적 파트너십 계획 수립 및 구축
- 공급 기술 계약 체결
프로젝트 외주개발 종합 관리
- 외주 개발 인력의 문제 해결과 리스크 대응, 과제 성과/일정 관리
(프로젝트 분야 : 인포테인먼트, 자율주행, 샤시 안전 및 전동화)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2.09.20 ~ '24.09.19 내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영어 회화 능통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 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FTCI 전형 진행 中, FTCI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FTCI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부문/BU)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FTCI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키워드
#SW 개발관리 #경력 #SW개발 #SW검증 #SW혁신전략
미래모빌리티 모션 제어
FTCI | SW/로직 | 알고리즘(AI/제어)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직무상세
- 미래 모빌리티 모션 제어 개발
- 미래 교통 환경에 관한 연구 및 모빌리티 플랫폼 개발
- 모빌리티 모션 제어 선행 연구
- 이코너시스템 및 다양한 모빌리티 시스템(구동, 조향, 제동, 현가 등)의 통합 시스템 제어 기술 개발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2.09.20 ~ '24.09.19 내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컴퓨터공학, 소프트웨어공학, 기계공학, 자동차 공학, 전기전자 공학, 인공지능, 차량 모션 및 로봇 등 동역학 제어, SW/제어 관련 전공 석사 졸업자
- SW 관련 자격증 보유자 또는 SW 경진대회 입사자
- 차량 개발( (SW 및 제어) 관련 프로젝트 수행 경험자
- SW 프로그래밍 및 MatLab 역량 보유자
- 자작 자동차 경험자
- 영어회화 능통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 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FTCI 전형 진행 中, FTCI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FTCI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부문/BU)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FTCI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생체기술 로직개발
FTCI | SW/로직 | 인식/인지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직무상세
- Android 환경에서 뇌파 연동 사용자 App 개발
- M.Brain 연동 사용자용 App 개발 - 생체신호 분석 위한 로직 개발
- 클라우드 환경 로직 개발
- 생체 신호 기반 탑승자 상태 판단 로직 개발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2.09.20 ~ '24.09.19 내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컴퓨터 공학, 전자전기, 생체공학, 의생명공학 등 공학 관련 졸업자
- App 개발 경험자 (Android, iOS)
- 클라우드 환경 개발 경험자 (AWS)
- 생체 신호 처리 경험자 (뇌파, 심박 등)
- 프로그램 활용 역량 우수자 (MATLAB, Android, Xcode 등)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 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FTCI 전형 진행 中, FTCI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FTCI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부문/BU)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FTCI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램프 시스템 설계
램프BU | SW/로직 | 시스템SW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 마이컴 기반의 SW(Autosar/BSW/CDD) 적용하는 제어기 시스템 개발
- 시스템 아키텍처 설계
- 시스템 사양 설계 (SyRS, SyDS)
- 시스템 안전 분석 (FMEA/FTA /DFA)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전자/컴퓨터/소프트에어공학 등 관련분야 공학 전공자
- 영어 회화 능력 우수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 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램프BU 전형 진행 中, 램프BU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램프BU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BU/부문/담당)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램프BU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램프 MCU SW설계
램프BU | SW/로직 | APP개발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직무상세
- 마이컴 기반의 SW 개발 (Autosar/BSW/CDD 개발)
- Application SW 개발 (Simulink Model Base 기반 모델링)
-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설계(mobilgene, Microsar)
- SW 관련 사양 정의 (SRS/SADS/SUDS 정의)
- SW 관련 안전 분석 (FMEA/DFA, Micom 기반의 안전분석)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전자/컴퓨터/소프트에어공학 등 관련분야 공학 전공자
- C언어, MATLAB 기반 알고리즘/로직 개발 등 가능자
- 기능안전/A-SPICE/차량보안 SW개발 가능자
-
AUTOSAR플랫폼 기반 설계 경험자
- 영어 회화 능력 우수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 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램프BU 전형 진행 中, 램프BU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램프BU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BU/부문/담당)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램프BU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인휠 시스템 인버터 SW 개발
전동화/모듈BU | SW/로직 | 알고리즘(AI/제어) | 의왕연구소
조직소개
직무상세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 ~ 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전력전자, 전기/전자 공학, 자동차 공학 관련 전공자
- 관련 전공 석사 이상 학위 보유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 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전동화/모듈BU 전형 진행 中, 전동화BU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전동화/모듈BU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부문/BU)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전동화/모듈BU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키워드
#인휠시스템 인버터 SW 개발 #인버터 #차량제어 #모터제어 #전력전자
EPB 제어로직
샤시안전BU | SW/로직 | ASPICE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직무상세
-
EPB System Engineering
- 고객사 요구사항 분석
- 요구사항에 따른 EPB 시스템 아키텍쳐 설계
- 어플리케이션 Engineering 업무 수행
EPB 프로젝트 형상관리(Configuration Manager)
- 고객사 SG(Safety Goal) 및 FSR(Funtional Safety Req.) 분석
- ISO26262 기능안전 일정 수립 및 심사 대응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전기/전자 전공자
-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경험자
- 모터제어 경험자 우대
- 어학 능력 우수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 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EPB 제어로직 #전기공학 #전자공학 #자동차부품 #제동
전자제동 SW
샤시안전BU | SW/로직 | SW아키텍쳐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직무상세
- 전자제동 SW 개발 프로젝트 PL
- 전자제동 SW 아키텍처 설계 및 최적화
- 전자제동 SW 기능 안전성 분석 및 설계
- ASPICE 기반 SW 요구사항 분석 및 산출물 개발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전기/전자/기계/자동차공학/컴퓨터공학 전공자
- C언어 또는 MTLAB 활용 SW 개발 경험자
- 소프트웨어공학 관련 지식 보유자
-
AUTOSAR / ASPICE / 기능안전 / 사이버보안 경험 보유자
- 영어 회화 능력 우수자
- 요구공학 국제자격(IREB, CPRE) 보유자
- SW 코딩자격증 (KPC 주관) 보유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 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전자제동 SW #제동 #제동 제어 #SW요구사항 #프로세스
전자제동 제어로직
샤시안전BU | SW/로직 | 판단/제어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직무상세
- 자율주행시스템을 위한 전자제동시스템 차량모션제어로직 및 실차 양산성능 개발
- SW설계문서 기반 SW형상관리 (SRS, SADS, SUDS)
- SW정적분석 및 검증
- 해외연구소 실차성능개발 및 제어로직개발 협업
- 차량주행상태 추정로직 개발 (차량속도, 횡미끄럼각, 노면 상태 인식 등
- ABS 로직(휠 잠김 방지 로직) 개발
- 휠 거동 예측 및 상태 판단 로직 개발
- 모델기반 (Simulink) 차량안정성 제어 알고리즘 구상 및 SW 설계
- Simulation 및 실차시험을 통한 알고리즘 및 SW 검증
- ASPICE 기반 SW 요구사항 분석 및 제어사양서 개발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전자/제어공학/기계공학/자동차공학/컴퓨터 전공자
- 차량동역학 이수자 및 시뮬레이션 경험자
- C언어/MTLAB Simulink 기반 개발 경험자
- 자율주행제어/차량동역학 관련 전공자
- 영어 회화 능력 우수자
- SW코딩 인증자격 보유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 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전자제동 제어로직 #제동 #차량모션제어 #자율주행 #자율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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