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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준비] 현대모비스(2)

by cogito21_cpp 2024. 9.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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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객안전 제어로직

샤시안전BU | SW/로직 | 판단/제어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안전제어기와 실내 영상 제어기의 로직을 개발합니다. 정면/측면/전복/보행자 충돌을 예측하고 판단하여 능/수동 승객 보호 장치를 통합 제어하고, 실내 영상을 판단하고 자율 주행 승객 보호 장치를 제어하는 로직을 개발합니다. 또한, 기능 안전/A-SPICE 적용 영상 로직 요구 사양 및 아키텍쳐를 설계하고 실내 영상 기반 딥러닝 모델을 개발하고 검증합니다. 기계공학과, 전자공학과 컴퓨터공학과 등 다양한 전공 출신의 구성원들이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며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율 주행 및 전기차에 적용되는 승객 보호 장치 제어 로직 및 실내 영상 모니터링 로직을 개발하는 업무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직무상세

[안전제어기 로직 개발]
  • 정면/측면 충돌 예측/판단 및 능/수동 승객 보호 장치 제어
  • 전복 예측/판단 및 능/수동 승객 보호 장치 제어
  • 보행자 충돌 예측/판단 및 능/수동 승객 보호 장치 제어
  • 실내 영상 판단 로직 개발
 
[실내 영상 제어기 영상 로직 개발]
  • 영상 로직 요구 사양 및 아키텍쳐 개발
  • 실내 영상 기반 딥러닝 모델 개발 및 검증
  • 기능 안전/A-SPICE 적용 영상 로직 개발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기계/전자/컴퓨터공학 전공자
  • 모델 (MATLAB/SIMULINK) 기반 로직 개발 경험자
  • 영상 기반 딥러닝 모델 개발 및 검증 경험자
  • Python/Pythorch 기반 로직 개발 경험자
  • 기능 안전/A-SPICE 적용 로직 개발 경험자
  • 원활한 외국어 커뮤니케이션 역량 보유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 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승객안전 제어로직 #기계 #전자 #컴퓨터 #신입


승객안전 SW

샤시안전BU | SW/로직 | 임베디드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안전 제어기의 SW를 개발 합니다.
기능 안전/A-SPICE/차량 보안 적용 SW 요구 사양 및 아키텍쳐를 설계하고 AUTOSAR 기반 MCU 탑재 Application SW와 Basic SW를 개발합니다.
 
전자공학과, 컴퓨터공학과, 기계공학과 등 다양한 전공 출신의 셀원들이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며 연구 개발 하고 있습니다.
 
자율 주행 및 전기차에 적용되는 승객 보호 장치 제어 SW를 개발하는 업무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직무상세

[안전제어기 SW 개발]
  • SW 요구 사양 및 아키텍쳐 개발
  • AUTOSAR 기반 MCU 탑재 SW 개발
  • 기능 안전/A-SPICE/차량 보안 적용 SW 개발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전자/컴퓨터/기계공학 전공자
  • AUTOSAR 기반 MCU SW 개발 경험자
  • Embedded SW 개발 경험자
  • 기능 안전/A-SPICE/차량 보안 적용 SW 개발 경험자
  • 원활한 외국어 커뮤니케이션 역량 보유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 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승객안전 SW #전자 #컴퓨터 #기계 #신입


조향 제어로직

샤시안전BU | SW/로직 | 판단/제어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조직은 조향 제어와 타 제어기와의 협조 제어 기능을 A-SPICE 개발 절차에 따라 개발하는 조직입니다. 또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미래 조향 장치의 시스템 제어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구현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구성원들은 컴퓨터공학, 전자전기공학, 기계공학 전공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율 주행 관련 조향 협조 제어 및 모델 기반 설계에 열정을 가진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직무상세

[조향 제어로직 개발]
  • 차세대 조향 시스템(GEN5.0,/6.0/6.5) 및 RWS 및 SBW 제어 로직 개발
  • 모델기반(Simulink) 제어 로직 설계
  • 시뮬레이션/실차 시험을 통한 개발자 검증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기계/자동차/전기/전자 등 공학계열 전공자
  • C언어, MATLAB 등 SW 사용 경험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 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조향 제어로직 #샤시안전BU #신입 #조향 #기계


전자현가 제어로직

샤시안전BU | SW/로직 | 판단/제어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EAS(전자 에어서스펜션)시스템의 작동기능을 구현하기 위한 차고/댐핑/강성 제어로직을 설계하는 업무와 SW검증, SW 프로세스 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계공학과, 전기공학과, SW공학과, 자동차공학과 등 다양한 전공 출신이 모여서 협업을 하고 있습니다.
EAS시스템의 부품(기구, ECU)이 제어로직과 함께 잘 어우러져 차량에서 최고의 승차감과 조종 안정성이 구현되도록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향후 자율주행 차량에도 더욱 중요성이 강조되는 전자현가 제어로직 설계에 참여할 도전적인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직무상세

[EAS 제어로직 설계]
  • 차고/댐핑/강성 제어로직 설계
  • 성능개선 아이디어, 고객 요구사항 기반 사양 분석
  • 차고/강성/댐핑 알고리즘 개발 및 SW구현
  • 차량/시스템 동역학 모델링 및 제어성능 예측 시뮬레이션
  • 실차/HIL활용한 로직SW 검증 및 튜닝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제어시스템 설계 경험자
  • 모델기반(Matlab) SW설계 경험자
  • C언어 SW개발 경험자
  • 영어 회화 능력 우수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 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전자현가 제어로직 #EAS #에어 서스펜션 #제어로직 #신입


조향 SW

샤시안전BU | SW/로직 | 임베디드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조직은 조향 시스템을 구동할 수 있는 SW를 기능안전 및 ASPICE 개발 절차에 입각하여 개발하는 조직입니다. 고객들의 SW 관련 요구사양을 입수하여 SW를 개발하고 있으며 양산 차종의 SW 문제점 검토 및 수정 작업 등의 SW 설계 관련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합니다. ASW그룹, Safety그룹, 기능안전 그룹으로 이루어져있고, Safety 그룹의 경우 고장 진단 및 Fail Operation, Statemachine, 협조 제어, CAN 통신 SW 설계 관련 업우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조직은 주로 전기전자공학, 기계 공학 관련 전공자들로 이루어져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서로 협력하면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직무상세

[조향 SW설계]
  • 센서/모터/CAN 고장 진단 및 Fail Operation SW 설계
  • Statemachine 및 시스템 관련 SW 설계
  • 기능안전 기반 SW 사양 설계 및 검증
  • 시뮬레이션/실차 시험을 통한 개발자 검증
  • OTA SW 설계
  • CyberSecurity SW 설계
  • Autosar ASW Interface 설계
  • SW 빌드 및 배포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전기/전자/컴퓨터/기계 등 공학계열 전공자
  • 임베디드 SW 설계 경험자
  • C언어, Python 등 SW 사용 경험자
  • 영어 성적 우수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오니, 지원서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 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샤시안전BU 전형 진행 中, 샤시안전BU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샤시안전BU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BU/부문/담당)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샤시안전BU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키워드

#조향 SW #전기전자공학/기계공학/컴퓨터공학 #신입 #샤시안전BU #조향SW설계팀


OTA SW 개발

전장BU | SW/로직 | 시스템SW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차량에 들어가는 제품들의 플랫폼 SW 설계 및 개발을 담당합니다. 다양한 플랫폼 (안드로이드, 리눅스, QNX 등) 기반 위에서 차량 제품들(인포테인먼트, 자율주행 제어기, 통신 제어기, 차량 제어기)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공용화된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서비스는 OTA(업데이트)와 차량 통신, 차량 제어, 멀티미디어 등이 있습니다. 차량 제품 전체의 플랫폼 개발을 통해서 차량 SW의 핵심인력으로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직무상세

[차량제어기 플랫폼 SW 설계]
· 차량 미들웨어 SW 설계
· 차량 연동 어플리케이션 SW 설계
· 차량 업데이트 (OTA) SW 설계
· 차량 통신 모듈 SW 설계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컴퓨터/전자공학 관련 전공자
  • C/C++/Java 가능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 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전장BU 전형 진행 中, 전장BU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전장BU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BU/부문/담당)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전장BU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키워드

#OTA SW 개발 #SW #SDV #MW #FW


IVI MCU SW 개발

전장BU | SW/로직 |  임베디드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IVI 제품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MCU SW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오토사 표준을 기반으로 하는 플랫폼을 이용하여 실시간 처리가 필요한 데이터들을 CDD 및 ASW 형태로 구현합니다.
통신/네트워크/보안/진단/기능안전 등 여러 분야의 지식이 필요한 분야이며, 컴퓨터/전자공학 전공과 관련성이 높으나, 임베디드SW에 관심이 많고 기본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분이라면, 업무에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에서 기능안전 SW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는 요즘 MCU SW 개발 업무를 통해 자동차 업계의 핵심 인재로 성장해나갈 수 있습니다.
 

직무상세

[MCU SW 개발]
· 보안 SW 개발
- HSM 및 secure 모듈과 연동하는 SW 개발
- 지문인식 SW 개발
· 기능안전 SW 개발
- Safety Mechanism 설계
- Safety Manual 및 SW 안전 분석· 통신 SW 설계
- CAN 통신 및 진단 SW설계
- Serial 통신 SW 및 프로토콜 설계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MCU SW 개발 경험자
  • 클래식 오토사 플랫폼 사용 경험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 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전장BU 전형 진행 中, 전장BU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전장BU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BU/부문/담당)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전장BU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키워드

#IVI MCU SW 개발 #MCU #SW #오토사 #통신


카메라 APP 개발

전장BU | SW/로직 | APP개발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양산플랫폼 및 신규플랫폼에서 APP표준구조, Home, 설정, 시스템UI, 카메라 등 IVI 도메인 영역의 Application SW개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SW산출물의 표준화/공용화, 재사용성과 개발 용이성 관점에서 여러가지 아이디어가 실질적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Application 개발부터 관리까지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실무 설계 경험을 통해 APP아키텍트 및 Application개발 전문가로 성장하실 수 있습니다.
 

직무상세

[IVI APP설계]
  • 신규 플랫폼 APP 설계 및 개발
  • 안드로이드 기반 Application 개발
  • 제품 성능 육성 및 개선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JAVA/Kotlin 또는 C/C++기반 프로그래밍 역량 우수자
  • Android 프로그래밍 경험자
  • Embedded SW 설계 경험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 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전장BU 전형 진행 中, 전장BU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전장BU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BU/부문/담당)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전장BU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키워드

#카메라 APP 개발 #신입채용 #SW채용 #인포테인먼트 #IVI


음성인식 SW 개발

전장BU | SW/로직 | APP개발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차량 탑승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 기능들을 개발하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탑재하는 전문 SW 개발 조직 입니다.
개개인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내비게이션, 음성인식 SW 개발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차량 내에서 인공지능 기반 음성인식을 통한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SW개발 업무를 통해 인포테인먼트 부문 핵심 인재로 성장해 갈 수 있습니다.

 

직무상세

[음성인식 APP SW 개발]
· 안드로이드 기반 신규 플랫폼 음성인식 APP SW 개발
  - 최신 안드로이드 OS 기반 SW 구조 설계/개발
  - 외부 앱/제어기 연동 서비스 기능 개발
· 안드로이드 기반 신규 플랫폼 음성인식 APP Logic 개발
  - 음성인식 결과 및 시나리오 분기 설계, 개발
  - 미들웨어 / 엔진 레이어 추상화 및 I/F설계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임베디드 프로그래밍 경험자
  • 리눅스 환경 개발 경험자
  • 안드로이드 환경 개발 경험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 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전장BU 전형 진행 中, 전장BU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전장BU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부문/BU)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전장BU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키워드

#음성인식 SW 개발 #신입 #컴퓨터공학 #정보통신공학 #전자전기공학


HUD SW 개발

전장BU | SW/로직 | APP개발 | 마북연구소

 

 

조직소개

우리 조직은 HUD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HUD 소프트웨어는 차량 또는 외부 시스템으로부터 다양한 신호 정보를 수신하고 처리하여 디스플레이에 그래픽 컨텐츠를 표시하는 것부터, 증강현실 컨텐츠 표시를 위한 핵심 알고리즘과 화면 왜곡의 보상을 위한 보정 알고리즘, 그리고 광학 및 기구 장치를 구동하는 제어 알고리즘까지를 모두 포함합니다.
구성원은 주로 소프트웨어 공학이나 전자공학을 전공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광학시스템이나 HUD 제품, UI/UX를 설계하는 조직과의 협업을 통해 제품 개발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직무상세

[HUD Application SW 개발]
· HUD 미들웨어 SW 개발
  - GUI 연동 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 설계 및 개발
  - IPC 통신을 위한 표준 인터페이스 개발
  - 모듈화된 소프트웨어 개발
  - 신규 기능 구현 및 테스트 코드 작성
· 증강현실 HUD SW 개발
  - Sensor Fusion Logic 설계 및 구현
  - 딥러닝을 활용한 로직 성능 최적화
  - 코드 리뷰 및 리펙토링을 통한 코드 최적화
  - 증강현실 기술 연구 및 새로운 기능 개발을 위한 프로토타이핑

 

지원자격

  •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해야 하며, 학/석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 인원)
  • 공인 영어성적 보유하신 분 (2022.09.20~2024.09.19 內 국내에서 취득한 성적)
    ※ TOEIC, TOEIC SPEAKING, OPIC, TEPS, G-TELP에 한합니다.
    ※ 단, 영어권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는 공인어학 보유 요건에서 제외됩니다.

우대사항

  • 컴퓨터공학, 소프트웨어공학, 전산학 등 소프트웨어 관련 전공자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 및 경험자 (C++ 우수자 우대)
  • 3D 그래픽스 활용 경험자
  • Unity, Unreal Engine 등 3D 엔진 활용한 개발 경험자
  • 오픈소스 프로젝트 경험자

전형절차

  • 지원서 접수(9월) → 인적성검사(10/2~6) / SW코딩테스트(10/5) → 1차 면접(10월) → 2차 면접(11월) → 채용 검진(12월) → 입사(25년 1월)
    ※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이 실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전형 및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Softeer 정기 역량진단에서 등급인증 자격을 획득하신 분은 SW코딩테스트가 면제되오니, 지원서에 취득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를 포함한 채용 전형 전 과정에서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혹은 고의적인 기재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 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입사지원자는 지원시점부터 채용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채용사이트)을 통해 접수하며, 그 외의 개별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전형이 진행중인 경우, 당사 타 공고에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단, 전형이 종료된 이후(전형포기 및 탈락)에는 당사 타 공고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시)
    - 전장BU 전형 진행 中, 전장BU 내 타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전장BU 전형 진행 中, 타 사업부(부문/BU) 내 공고 중복지원 불가
    - 전장BU 전형 종료(전형포기 및 탈락) 후, 타 공고 지원 가능.
    ※ 전형포기: 본인의 의사로 전형을 포기할 경우, 해당 전형 인사담당자에게 전형포기 의사를 밝힌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 탈락: 전형 결과 발표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은 인원의 경우, 불합격 통보 시점부터 타 공고 지원 가능합니다.

키워드

#HUD SW 개발 #HUD #증강현실 #센서퓨전#딥러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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