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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로 배우는 게임 엔진 개발
1주차: 기본 개념 및 설정
Day 1: 게임 엔진의 기본 개념과 구조
Day 2: 개발 환경 설정 (Visual Studio, CMake)
Day 3: 기본 프로젝트 구조 설정
Day 4: 윈도우 창 생성 (SDL2/GLFW)
Day 5: 기본 렌더링 파이프라인 이해
Day 6: 이벤트 처리 및 입력 시스템 구현
Day 7: 게임 루프와 타이밍 관리
2주차: 2D 게임 엔진 기초
Day 8: 2D 그래픽스 기초 (SDL2)
Day 9: 스프라이트 렌더링
Day 10: 애니메이션 시스템 구현
Day 11: 타일맵 렌더링
Day 12: 간단한 물리 엔진 구현 (AABB 충돌)
Day 13: 사운드 시스템 기초 (SDL_mixer)
Day 14: 엔티티 컴포넌트 시스템 (ECS) 기초
3주차: 고급 기능 구현
Day 15: 쉐이더 프로그래밍 기초 (GLSL)
Day 16: 2D 조명과 그림자 효과
Day 17: 입자 시스템 구현
Day 18: 간단한 UI 시스템 구현
Day 19: 스크립팅 시스템 기초 (Lua)
Day 20: 리소스 관리 시스템 구현
Day 21: 네트워크 기초 (ENet)
4주차: 3D 게임 엔진 확장
Day 22: 3D 그래픽스 기초 (OpenGL/DirectX)
Day 23: 3D 모델 로딩 및 렌더링
Day 24: 카메라 시스템 구현
Day 25: 3D 물리 엔진 기초 (Bullet)
Day 26: 스카이박스와 환경 맵핑
Day 27: 포스트 프로세싱 효과
Day 28: 인스턴싱과 최적화 기법
Day 29: 게임 씬 관리 시스템 구현
Day 30: 게임 엔진 배포 및 다음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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