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학습 로드맵

[로드맵] 3. 컴퓨터 비전 및 그래픽스

by cogito21_cpp 2024. 10. 3.
반응형

(개인 학습)

1. C언어(ANSI C)

- 모두의 코드(씹어먹는 C언어)

- cppreference(c)

- devdocs(c)

 

2. C++(C++20)

- 모두의 코드(씹어먹는 C++)

- cppreference(C++)

- devops(c++)

 

3. 자료구조 및 알고리즘

- Introduction To Algorithm

- 코딩 테스트를 위한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with C++

- 프로그래밍 대회에서 배우는 알고리즘 문제 해결 전략 세트

- 백준 온라인 저지(골드 이상)

- 프로그래머스(Lv3 이상)

 

4. Unreal Engine

- 인생 언리얼 5 프로젝트 교과서

-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 에픽 라운지

- 시작해요 언리얼

- 언리얼 공식 학습 문서

 

5. 그래픽스

- 홍정모 연구소

- 2019-1학기 컴퓨터그래픽스 한정현

- OpenGL ES를 이용한  3차원 컴퓨터 그래픽스 입문

- OpenGL로 배우는 3차원 컴퓨터 그래픽스

- 게임 엔진 아키텍처

 

6. 컴퓨터비전

- OpenCV 4롤 배우는 컴퓨터 비전과 머신러닝

- 컴퓨터 비전(Computer Vision)

- 컴퓨터 비전을 위한 다중 시점 기하학

- 러닝! OpenCV 3

 

4. C#(C#12)

- 예제로 배우는 C# 프로그래밍

- 이것이 C#이다

 

5. Unity

-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디자인 패턴

-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Unity 공식 학습 문서

- Unity 유뷰트 학습 목록

 

관련 분야(직무)

- 자율주행

- 로봇

- 제조

 

반응형